주고받는 선물속에 꽃피는 정, 화이트데이 남자친구 선물추천 [농구화] IT - ITEM

어제는 바로!!!

'데이'시리즈 중 하나... 화이트데이였음.



두둥...

 
^^

 

외국에서는 발렌타인데이에 남-녀가 서로 선물과 초콜릿을 주고받는다고 함.

즉 주는 쪽이 반드시 정해져있지는 않은것임. 다 상술일뿐...

 

이와 마찬가지 맥락에서,

화이트데이에도 여자 쪽에서 얼마든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할 수 있다는 말씀!

 

하루 늦어도 괜찮으니

 

특별한 날, 고마운 남친을 위한 선물에는 뭐가 좋을까 알아보자.

 

 

1. 사탕!!



사탕을 주고받는 화이트데이! 사탕이 빠질 수는 없음.

알록달록 예쁜 색깔 사탕들로 그의 마음을 사로잡아보자.

 

2. 화장품



아무리 메트로섹슈얼이 대세라 하지만

아직도 대다수의 남자사람들은 피부관리에 크게 관심을 보이지 않는 것이 사실.

진정 사랑한다면

남친에게 맞는 화장품을 알아서 제때제때 추천해주는 센ㅋ스ㅋ를 발휘할 것.

3. 향수


그의 땀냄새가 향긋한 것도 하루이틀 일...

콩깍지가 싹싹 벗겨지기 전에 향수를 선물해보자.

 

4. 신발



몸짱이 되겠다고 결심만 하고 실천에 옮기지 못하는 그에게!

신기만 해도 힘이 솟을듯한 에너지슈즈를 선물해보자.

 

기왕 선물하는거 그의 무릎연골과 발목까지도 생각해주자.

향상된 쿠셔닝효과를 통해 효과적인 트레이닝/런닝을 도와주는 에너지슈즈!




뭐 남친이 농구 등 특정한 스포츠를 좋아한다면 센스있게 농구화를 선물해보는 것도 좋음

 

 

5. 넥타이





이제 막 사회에 첫발을 내딛은 사회 초년생 남자친구라면 넥타이 선물은 어떨까?

취업 전, 면접을 위해서도 넥타이 준비는 필수!

 

취업준비로 고생이 한창인 남친에게 '자, 넥타이'하면서 선물할 때

밀려오는 감동의 물결을 느껴보길.ㅋㅋ

 

 

지금까지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아이템들을 알아보았음.

물론.......

 

선물을 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할 것은,

 

...........남친이 있어야 함.ㅋㅋㅋ





잠시 눈물좀 닦고...

그래도 언젠가는 생길 남자친구를 위해 포스팅하였음...

분명 누군가에겐 도움이 될거임...분명...

 

 

 

갑자기 안구에 습기가...





덧글

  • SM6 2011/04/30 19:39 # 답글

    음...에너지 슈즈는 좀 아닌듯;
    글고 농구화 같은 경우는 여자입장에서 제대로 고르기는 쉽지 않을텐데, 받는 사람입장에서야 마음은 고맙지만 좀 떨떠름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입장 바꿔보자면 대충 남자친구가 선물이라고 화장품 사들과 왔는데 영 엉뚱한거 골라왔을떄의 애매한 상황 정도 될듯?
댓글 입력 영역